일간검경

윤환 계양구청장, 상반기 동 방문 건의사항 현장 방문

윤환 계양구청장, 민원 현장 방문해 구민과의 소통 강화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4/05/16 [12:02]

윤환 계양구청장, 상반기 동 방문 건의사항 현장 방문

윤환 계양구청장, 민원 현장 방문해 구민과의 소통 강화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4/05/16 [12:02]

▲ 윤환 계양구청장, 상반기 동 방문 건의사항 현장 방문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윤환 계양구청장이 지난 8일과 14일, 권역별 주요 민원 현장을 방문해 구민과의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이번 현장 방문은 계양구가 4월 15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 2024년 상반기 구청장 동 방문 ‘생생계양통! 윤환이 답한다’에서 제안된 구민 건의사항 중 현장 확인이 필요한 사항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됐다.

앞서 윤환 구청장은 동 방문 시 방문 일정이 마무리되는 대로 현장 확인이 필요한 민원 사항을 모아, 직접 현장을 찾아 해결 방안을 마련할 것을 구민에게 약속했다.

지난 동 방문 시 제안된 건의 사항은 총 145건이다.

이 중 42건과 관련해 윤환 구청장은 8일 효성권역과 작전권역 21개소를, 14일 계양권역과 계산권역 21개소의 현장을 직접 확인했다.

이 자리에서 윤환 구청장은 건의자와 지역 주민들을 만나 소통하며, 관련 부서와 함께 해결 방안을 찾아 즉시 처리할 수 있는 사항과 중장기적 계획이 필요한 사항들을 확인했다.

또한, 주민의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적극적인 검토를 통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민원 해결 방안을 강구하도록 관련 부서에 당부했다.

윤환 구청장은 “구민들께서 건의해 주신 소중한 의견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해 구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번 동 방문을 통해 제기된 의견은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귀 기울여 구민의 불편사항이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