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한국카네기 CEO클럽 이천여주양평지부' 여주시 드림스타트 조손가정에 200만원 기탁

정기찬 기자 | 기사입력 2023/11/23 [10:18]

'한국카네기 CEO클럽 이천여주양평지부' 여주시 드림스타트 조손가정에 200만원 기탁

정기찬 기자 | 입력 : 2023/11/23 [10:18]

▲ '한국카네기 CEO클럽 이천여주양평지부' 여주시 드림스타트 조손가정에 200만원 기탁


[일간검경=정기찬 기자] 여주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22일 한국카네기 CEO클럽 이천여주양평지부로부터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을 위한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카네기CEO클럽 이천여주양평 총동문회 송보영 회장은 이번 후원금 전달식에서 “취약 계층 아동 중 실질적으로는 매우 어렵지만 여러 문제로 소외되기 쉬운 조손가정을 직접적으로 돕기 위해 여주시 드림스타트에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하게 됐다, 조손가정의 아동들이 다른 가정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길 바란다.”라고 후원금 전달 계기를 전했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여주시장은 “여주시 드림스타트에 후원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 조손 가족이 실질적으로 도움받기 어려워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가정이 많은데 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며 기탁 취지에 맞게 조손가정 아동에게 잘 쓰이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탁받은 후원금은 드림스타트 사례회의를 통해 선정된 조손가정 아동 4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여주시 드림스타트는 취약 계층 아동에게 공평한 양육 여건과 출발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만 0세 ~ 만 12세 아동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신체·건강, 인지·언어, 정서·행동, 부모·가족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