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계양구, ‘청년과 함께하는 계양의 미래 이야기’ 개최

윤환 구청장이 직접 강연에 나서 계양의 역사와 미래비전 공유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4/08/29 [11:39]

계양구, ‘청년과 함께하는 계양의 미래 이야기’ 개최

윤환 구청장이 직접 강연에 나서 계양의 역사와 미래비전 공유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4/08/29 [11:39]

▲ 계양구, ‘청년과 함께하는 계양의 미래 이야기’ 개최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28일 계양청년마당에서 개최한 ‘청년과 함께하는 계양의 미래 이야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계양구 거주 청년들과 청년도전지원사업 참여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특강에 직접 강연자로 나선 윤환 구청장은 자신의 인생 경험을 청년들과 공유했다. 윤환 구청장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마음이 힘든 청년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또한, 계양구의 오랜 역사와 미래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다양한 청년정책들 소개하며 청년들의 사회 참여를 독려했다.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은 “윤환 구청장님의 생생한 경험담과 조언이 크게 와닿았다.”라며 “계양구의 미래 비전과 구의 정책에 대해서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윤환 구청장은 “청년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함께 고민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구에서도 미래를 이끌어 갈 청년들을 위해 청년들이 원하고 현실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양구는 이번 특강을 통해 청년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청년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