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미스터로또' 홍지윤, 짙은 엔카 감성 전한 '아마기 고에'…김연자 "정확한 표현 최고"

김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7/21 [16:25]

'미스터로또' 홍지윤, 짙은 엔카 감성 전한 '아마기 고에'…김연자 "정확한 표현 최고"

김대현 기자 | 입력 : 2024/07/21 [16:25]

▲ [사진 = TV CHOSUN '미스터로또' 방송 캡처]


[일간검경=김대현 기자]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깊은 감성으로 글로벌 스타의 역량을 드러냈다.

홍지윤은 19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에 출연해 K-트롯돌 발굴 오디션 '연자발굴단' 특집을 꾸몄다.

이날 홍지윤은 '연자의 후예' 팀에 속해 메인 보컬 대결을 펼쳤다. 그는 외국어가 되냐는 질문에 "사실 '화밤'에서 처음으로 글로벌로 5개 국어로 노래한 적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실제로 홍지윤은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로 무대를 펼친 바 있다.

이어 홍지윤은 이시카와 사유리의 '아마기 고에'를 선곡했다며 "'아마기 고개'라는 뜻인데 오르기 힘든 험난한 고개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넘고 싶다는 내용의 노래"라고 설명했다.

홍지윤은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가창은 물론 서사가 담긴 표정 연기와 제스처, 무대 매너로 좌중을 압도했다.

무대 후 홍지윤은 김연자의 선택을 받아 A등급을 유지했다. 김연자는 홍지윤 무대에 대해 "엔카는 3분 드라마인데 전주 때부터 주인공이 되는 거다. 그걸 정확히 표현해 줬다. 지윤 씨는 최고라고 생각한다"고 평했고, 홍지윤은 메인 보컬 대결에서 승리했다.

이후 홍지윤은 김연자와 함께 미소라 히바리의 '진세이 이치로' 스페셜 무대까지 선보였다. 김연자와 함께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화려한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펼친 홍지윤의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홍지윤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 및 공연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