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최충규 대덕구청장, 간부 공무원 ‘청렴 방송’ 첫 스타트 끊어

대덕구, 릴레이 간부 공무원 청렴 방송 진행… “청렴 1등급 대덕구 조성”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4/06/30 [11:13]

최충규 대덕구청장, 간부 공무원 ‘청렴 방송’ 첫 스타트 끊어

대덕구, 릴레이 간부 공무원 청렴 방송 진행… “청렴 1등급 대덕구 조성”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4/06/30 [11:13]

▲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28일 ‘청렴 방송 릴레이 행사’ 첫 주자로 나서서 청렴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직원들의 청렴 의식을 높이고 ‘청렴 1등급 대덕구’를 만들기 위해 마이크를 잡았다.

대덕구에 따르면 구는 28일 ‘청렴 방송 릴레이 행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매일 직원들의 아침과 저녁에 진행하고 있는 음악방송에 매월 1회 간부 공무원이 청렴 방송인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청렴에 관한 이야기, 인물, 음악 등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청렴 방송 릴레이 행사 첫 주자로 나선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간부 공무원부터 솔선수범해 전 직원이 공감할 수 있도록 행사가 지속된다면 청렴한 분위기가 대덕구 전체에 확산될 수 있을 것”이라며 “투명하고 청렴한 행정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달라”라고 말했다.

청렴 방송인은 청렴 방송 진행자가 다음 진행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 구청장은 이날 다음 진행자로 이성규 대덕구 부구청장을 지목했다.

구 담당자는 “청렴 릴레이 방송이 간부 공무원을 시작으로 전 직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겠다”라며 “앞으로도 새롭게 친근한 청렴 시책을 통해 청렴한 대덕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