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대전 서구, MG대전서부새마을금고로부터 제4회 지역상생의 날 맞이 성금 기탁 받아

관내 저소득층과 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성금 2천만 원 후원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0:45]

대전 서구, MG대전서부새마을금고로부터 제4회 지역상생의 날 맞이 성금 기탁 받아

관내 저소득층과 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성금 2천만 원 후원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4/05/08 [10:45]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대전 서구는 지난 7일 구청 갑천누리실에서 제4회 지역상생의 날을 맞아 MG대전서부새마을금고(이사장 박기석)로부터 서구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2천만 원을 기탁받았다.

새마을금고는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전사적인 의지를 보여주고자 창립기념일인 5월 25일을 ‘지역상생의 날’로 정하고,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집중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기탁받은 성금은 서구 관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과 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박기석 이사장은 “지역상생의 날을 맞아, 서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통해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철모 청장은 “매년 꾸준히 따뜻한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주시는 대전서부새마을금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복지 연계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전서부새마을금고는 매년 저소득층을 위한 생필품 지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저소득층 장학금 지원 사업 등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