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 대전 대덕구에 이웃 사랑 실천

지역 취약계층·장애인 100세대 대상 리모컨 조절 LED 전등 기탁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4/04/07 [10:24]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 대전 대덕구에 이웃 사랑 실천

지역 취약계층·장애인 100세대 대상 리모컨 조절 LED 전등 기탁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4/04/07 [10:24]

▲ (사진 왼쪽부터)박재용 (사)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이준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장,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지역 취약계층과 장애인 세대를 위한 LED 리모컨 전등 키트 기탁식을 진행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대전 대덕구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주)으로부터 지역 취약계층과 장애인 가구를 위한 리모컨 조절 LED 전등과 리모컨, 콘센트(1305만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대덕구에 따르면 이번 기탁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 사업으로 대전공장은 (사)대덕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역을 위한 사랑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준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장은 “지역의 어르신과 장애인분들의 낙상사고와 화재 예방을 위해 이번 기탁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봉사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재용 (사)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한국타이어한가족봉사단과 전기 관련 자격증을 가진 봉사자들과 함께 전달받은 물품을 설치하겠다”라며 “봉사단원들과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의 선한 마음과 (사)대덕구자원봉사센터 소속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으로 ‘안전한 대덕구’ 실현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다”라며 “모든 구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대덕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주)은 대덕구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용품, 생활 물품 지원 및 대덕물빛축제 후원 등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