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후레쉬퍼스트, 인천 서구 아동복지시설에 연간 1억원 상당의 식품 지원 협약 체결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4/02/08 [10:36]

㈜후레쉬퍼스트, 인천 서구 아동복지시설에 연간 1억원 상당의 식품 지원 협약 체결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4/02/08 [10:36]

▲ ㈜후레쉬퍼스트, 인천 서구 아동복지시설에 연간 1억원 상당의 식품 지원 협약 체결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후레쉬퍼스트가 인천 서구 아동복지시설을 위한 지속적인 식품 지원에 나섰다.

지난해 12월의 1천만원 기부에 이어 지난 7일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 관내 아동복지시설 30개소 전체에 매월 900세트, 연간 1억원 상당의 자사제조식품을 제공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

㈜후레쉬퍼스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삼각김밥, 햄버거, 샌드위치 등 즉석 섭취 식품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시설을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원하는 식품을 꾸준히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동참하고 있다.

김정욱 대표는 “후레쉬퍼스트는 항상 지역사회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후레쉬퍼스트의 이러한 선한 뜻에 감사드리며, 서구 아동들의 건강과 행복한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번 협약은 오늘 협약식을 시작으로 매월 지속되며, 이를 통해 시설 이용 아동들의 올바른 식습관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