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2024년 유성구의회 송봉식의장 신년사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4/01/01 [03:08]

2024년 유성구의회 송봉식의장 신년사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4/01/01 [03:08]

▲ 유성구의회 송봉식의장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존경하는 37만 유성구민 여러분!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의장 송봉식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을 보내고,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유성구의회가 구민 여러분을 대신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4년 새해에도 우리 의회는 구민여러분들의 얼굴에 희망의 미소가 활짝 피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유성구민 여러분!

제9대 유성구의회가 출범한 지도 벌써 2년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돌아보면 유성구의회는 어려운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골목상권과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조성과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또한 정책토론회 및 간담회, 선진지 벤치마킹, 의원연구단체 활동을 통해 소통하고 연구하는 의회상을 구현했고 4번의 정례회와 7번의 임시회 기간 동안 총 282건의 안건을 처리하는 등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앞으로 유성구의회는 지역의 오랜 숙원사업인 유성복합터미널 건립을 비롯해 현충원 IC 건립, 장대도시첨단산업단지 안산첨단국방산업단지 나노반도체국가산업단지 조성 등 지역발전을 견인할 대형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유성온천문화체험관 건립 등 온천을 활용한 지속 가능한 관광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유성구민 여러분!

지난 한 해 우리는 전 세계적인 경제위기와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의 삼고(三高) 현상 장기화로 위기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많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며 지역사회의 단합과 공동체 의식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새해에는 더욱 강화된 연대와 협력을 통해 유성구의 미래를 구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새해가 반가운 것은 항상 꿈과 희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꿈과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 가는 여정에 유성구의회가 구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유성구의 발전과 번영을 위한 여정에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새해 새날을 맞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구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유성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갑진년 새해, 유성구의회 의장 송 봉 식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