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인천시 서구, 대한노인회 인천서구지회 부설 노인대학 제32기 졸업식 개최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3/12/18 [10:15]

인천시 서구, 대한노인회 인천서구지회 부설 노인대학 제32기 졸업식 개최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3/12/18 [10:15]

▲ 노인대학 제32기 졸업식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인천시 서구는 대한노인회 서구노인지회 부설 노인대학 제32기 졸업생 어르신 103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3일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학사보고, 졸업장 수여, 성적우수상, 공로상, 개근상 시상과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학사과정을 마친 졸업생은 내빈의 축하 인사와 영예로운 학사모와 졸업장을 받으며 졸업의 기쁨을 만끽했다.

조재길 지회장은 “배움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졸업을 맞이한 103명의 졸업생분들에게 존경과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졸업식에 참여한 강범석 서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평범하다고 생각됐던 것이 평범하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다. 우리가 이 자리에 있는 것이 축복이자 기적이다”며, “일 년 동안 공부하시느라 고생하셨고 어머니, 아버지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올해 제32기를 맞는 대한노인회 인천서구지회 부설 서구노인대학은 1991년 개설되어 지역 어르신들이 사회변화에 적응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교양, 여가, 문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동아리, 특강 등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