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인천시 서구, 2023년'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찬회 및 성과보고회' 개최

지역복지기여자 25명 표창 및 감사패 수여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3/12/13 [11:10]

인천시 서구, 2023년'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찬회 및 성과보고회' 개최

지역복지기여자 25명 표창 및 감사패 수여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3/12/13 [11:10]

▲ 2023년'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찬회 및 성과보고회'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인천시 서구와 인천시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일 2023년『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찬회 및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 및 성과보고회는 2023년 협의체 사업보고를 시작으로 지역복지기여자 25명에 대한 표창과 감사패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구협의체와 동협의체 위원 13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유공자 축하와 격려를 통한 복지인의 사기진작을 도모하고 특화사업을 공유했다. 이를 통해 올 한해 사업을 마무리하고 추후 협의체 활동을 모색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

사업보고 순서에서는 구 협의체 특화사업과 5개 분과별 특화사업이 보고됐고, 23개동 협의체에서 진행한 ‘이웃의 재발견’ 사업 결과 보고도 진행됐다.

이어서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23명에 대해 지역복지 기여자 표창을 수여했으며,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공동위원장인 정관성 위원장과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회 대표위원장인 김대중 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해 4년 임기 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사회복지현장과 구민들의 곁에서 묵묵히 헌신해주신 수상자분들께 더 없는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낸다. 아울러 내년에도 협의체 위원님들과 ‘살기 좋은 서구’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관성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올해는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사무국이 생기고 조직이 더욱 단단해진 한 해가 됐다. 이번 연찬회 및 성과보고회를 계기로 민관이 협력하여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협의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