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인천시 연수구, (사)농촌지도자 연수구연합회 햅쌀 1천kg 기부

2015년부터 꾸준히 기부 이어와…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등 전달 예정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3/12/07 [10:39]

인천시 연수구, (사)농촌지도자 연수구연합회 햅쌀 1천kg 기부

2015년부터 꾸준히 기부 이어와…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등 전달 예정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3/12/07 [10:39]

▲ (사)농촌지도자 연수구연합회 햅쌀 1천kg 기부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인천시 연수구는 6일 (사)농촌지도자인천광역시연수구연합회로부터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올해 도정한 신선한 햅쌀 1천kg(10kg 100포, 310만 원 상당)을 기탁받았다.

(사)농촌지도자 인천광역시연수구연합회는 우애·봉사·창조의 정신을 바탕으로 과학영농과 농촌문화 창달의 선도적 역할, 후계자 육성과 농가소득의 증대, 농업인 권익보호와 복리증진을 도모함으로써 선진농업, 농촌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농업인 단체이다.

(사)농촌지도자인천광역시연수구연합회는 올해 연말을 맞아 연수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했으며, 2015년부터 꾸준한 기부와 따뜻한 관심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은 지역 내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지내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긴급지원대상자, 미혼모 가정, 사회복지기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후원물품 전달식에 참석한 강용택 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전해지길 바란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맛 좋은 햅쌀로 따뜻한 식사를 드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과 선행을 실천해 주신 (사)농촌지도자인천광역시연수구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후원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