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인천시 연수구, ㈜어니스트리테일과 함께하는 ‘소원 이루어 드림2’

이 구청장 “아이들이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 지원”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3/12/07 [10:38]

인천시 연수구, ㈜어니스트리테일과 함께하는 ‘소원 이루어 드림2’

이 구청장 “아이들이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 지원”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3/12/07 [10:38]

▲ ㈜어니스트리테일 ‘소원 이루어 드림2’ 전달식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인천시 연수구는 5일(화) ㈜어니스트리테일의 후원으로, 아동소원성취프로젝트 ‘소원 이루어 드림(DREAM) 2’ 소원전달식을 개최했다.

‘소원 이루어 드림(DREAM)’ 사업은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평소 이루지 못한 소원을 아동이 직접 사연으로 작성해 구청으로 제출하면, 연수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분과에서 심사를 통해 대상자를 선정하고 분야별(여행‧선물‧활동) 소원을 이뤄주는 사업이다.

앞서 지난 10월 25일에는 ‘소원 이루어 드림 1’ 사업으로 총 50명 아동의 소원이 이루어졌으며, 지난번에 미선정된 대기아동 22명이 이번에 ‘소원 이루어 드림 2’ 사업의 선정되며 소원을 이룰 수 있게 됐다.

이날 행사는 소원성취 아동과 보호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수구립관악단의 재능기부를 통한 크리스마스 캐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게임으로 구성된 레크리에이션(연수구 자원봉사센터 교육봉사자 재능기부), 소원선물 전달식, 구청장과의 소통의 시간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연수구의 아이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어니스트리테일에 감사드린다.”라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미래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어니스트리테일 진범준 대표는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보람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연수구의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