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제30회 계양구민의 날’ 기념행사 및 가을음악회 개최

10월 5일 계양아시아드 양궁경기장 일원에서 기념식과 가을음악회 등 풍성한 행사 마련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4/09/26 [10:54]

‘제30회 계양구민의 날’ 기념행사 및 가을음악회 개최

10월 5일 계양아시아드 양궁경기장 일원에서 기념식과 가을음악회 등 풍성한 행사 마련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4/09/26 [10:54]

▲ ‘제30회 계양구민의 날’ 기념행사 및 가을음악회 개최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오는 10월 5일 ‘제30회 계양구민의 날’을 맞아 계양아시아드 양궁경기장 일원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3부에 걸쳐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1부 기념식에 이어 2부 특별공연, 3부 가을음악회와 드론쇼로 이어진다.

특히, 이번 특별공연에서는 계양구 국제 자매결연도시인 중국 염성시의 예술단이 선보이는 기예단 공연과 브라질한국무용협회의 브라질 쌈바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이후 3부 가을음악회에서는 인순이, 김범수, 박정현, 신성, 정서주, 진시몬·곽창선(개미두마리), 이용, 드림노트 등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 8팀이 출연해 구민에게 감동을 주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을음악회 종료 후에는 지난해에 이어 드론쇼가 펼쳐진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규모를 확대해 총 1천 대의 드론이 깊어가는 가을 밤하늘을 수놓으며 구민의 날 기념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오전 11시부터는 식품제조업소 홍보관, 새마을부녀회의 먹거리 바자회, 관련 부서와 단체에서 준비한 홍보 체험부스를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윤환 계양구청장은 “이번 제30회 구민의 날을 기념해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가을의 정취와 마음의 여유를 한껏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구민들이 생활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문화적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준비해 문화예술의 도시로서 계양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