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은평구, “숲정원에서 해치랑 놀자, 자연 속 모험의 시작!”…제11회 유아숲 가족축제 개최

서울시공공예약시스템에서 사전 신청 가능, 당일 현장 접수도 진행

황의준 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06:22]

은평구, “숲정원에서 해치랑 놀자, 자연 속 모험의 시작!”…제11회 유아숲 가족축제 개최

서울시공공예약시스템에서 사전 신청 가능, 당일 현장 접수도 진행
황의준 기자 | 입력 : 2024/10/10 [06:22]

▲ 은평구, “숲정원에서 해치랑 놀자, 자연 속 모험의 시작!”…제11회 유아숲 가족축제 개최


[일간검경=황의준 기자] 은평구가 오는 12일 서오릉유아숲체험원과 비단산유아숲체험원에서 ‘제11회 유아숲 가족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족축제’는 유아를 포함한 가족단위 참가자들이 자연을 만끽하며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숲정원을 여행하는 돌 ▲도토리는 내친구 ▲씨앗의 꿈 ▲거미야 놀자 등 6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에게는 스탬프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템프를 모은 참가자는 나만의 클로스 에코백을 만들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마술쇼는 전문 마술사가 선보이는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을 매료시키고 놀라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아숲 가족축제’는 자연과 함께하는 가족중심의 행사로, 구는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자연에 대한 사랑을 키우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서울시공공예약시스템 누리집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축제에 참여한 가족은 축제후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까지 참여 후기를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린 후 작성 내용을 캡쳐해 신청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8일 서울의 공원 홈페이지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 1만 원권이 제공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축제는 단순한 행사 그 이상이다. 가족 간의 사랑과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 주고 싶다”며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