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의성군, 의성에 쏙쏙(socsoc) 채움 전시설계 및 용역사 선정 평가위원회 개최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8/27 [09:19]

의성군, 의성에 쏙쏙(socsoc) 채움 전시설계 및 용역사 선정 평가위원회 개최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8/27 [09:19]

▲ 의성군, 의성에 쏙쏙(socsoc) 채움 전시설계 및 용역사 선정 평가위원회 개최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의성군은 지난 8월 22일에 의성에 쏙쏙(socsoc) 채움 전시설계 및 제작 설치를 수행할 용역사를 선정하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7명의 평가위원이 참여한 가운데, 지원사 3곳의 발표로 진행됐으며, 사업에 대한 이해도·전시 기획 및 전시 연출·전시 공간 계획·사업관리 및 운영계획 등의 지표를 바탕으로 지원사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세심한 평가와 논의를 거쳐 ㈜이담이 선정됐다.

군은 향후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을 통해 8월 중으로 계약을 체결한 뒤 착수보고회를 거쳐 본격적인 전시설계 및 제작설치에 착수할 예정이다.

‘의성에 쏙쏙(socsoc) 채움’은 의성읍 후죽리 678-2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던 일제강점기 경찰서와 조선시대 관청건물을 리모델링하고 건물 1동을 증축하여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는 상호공동체 문화공간으로 조성하는 사업으로 올해 말 준공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에 쏙쏙(socsoc) 채움 전시설계 및 제작 설치 제안서 평가를 통해 역량있는 업체가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용역사와 함께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