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봉화군 농산물공동브랜드 2024년 심의회 개최

새로운 농산물 공동브랜드 ‘햇살듬뿍’출원-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8/26 [09:16]

봉화군 농산물공동브랜드 2024년 심의회 개최

새로운 농산물 공동브랜드 ‘햇살듬뿍’출원-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8/26 [09:16]

▲ 봉화군 농산물공동브랜드 2024년 심의회 개최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봉화군은 지난 22일 봉화군 농산물공동브랜드 심의회를 개최해 새로운 농산물 공동브랜드 개발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군은 시장트렌드 변화에 대응하고, 봉화군 농산물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의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반영해 지난 2023년 용역을 발주하고 2024년 ‘햇살듬뿍 봉화’로 최종디자인을 확정했다.

새로운 농산물공동브랜드 ‘햇살듬뿍 봉화’는 청정자연에서 싱그러운 햇살과 농부들의 정성을 듬뿍 받고 자라난 프리미엄 농산물을 표현했으며, 이날 선보인 사과, 고추, 수박 등의 패키지 포장 디자인은 세련된 디자인과 명확한 메시지전달로 봉화군 농산물의 시장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현재 봉화군 농산물공동브랜드는 대도시 광고, 버스랩핑광고, 홈쇼핑방송, 봉화장터, 우수농산물 택배포장재지원 등을 통해 전국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공동브랜드 사용자에게 포장재 제작비용을 지원함으로써 판로확대와 유통다각화를 위한 마케팅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농산물 공동브랜드 개발을 통해 소비자인지도 향상은 물론 전국적으로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홍보와 지원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 확보 및 경쟁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