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능포에 안부를 묻다’ 박종우 거제시장, 능포동 주민간담회 실시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8/16 [16:00]

‘능포에 안부를 묻다’ 박종우 거제시장, 능포동 주민간담회 실시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8/16 [16:00]

▲ ‘능포에 안부를 묻다’ 박종우 거제시장, 능포동 주민간담회 실시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거제시는 지난 16일 ‘능포에 안부를 묻다’를 주제로 능포동 주민센터에서 능포동 주요 현안에 대한 주민간담회를 실시했다

능포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는 주민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는 박종우 거제시장, 능포동장, 해양항만과장, 수산과장 등 관련 부서장과 능포동 주민자치회장, 통장협의회장, 체육회장, 어촌계장을 비롯한 주민대표, 사)거제시한라나잠협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능포항 일원 공간활용 방안 마련, △해수부 어촌신활력증진사업 추진, △양지암등대길 출렁다리 조성사업 진행상황, △나잠어업인 쉼터 활용방안 마련, △거제시 파크골프장 조성사업 추진현황 등과 관련해 주민들이 다양한 의견을 건의했고 관련 부서장들의 답변이 이어졌다.

박종우 시장은 “능포동은 지금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면서, “능포만의 특색있고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행정에서는 장기적이고 다양한 계획을 가지고 추진 중이니, 지역민들이 서로 협력하고 단합하여 한마음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성기 능포동장은 “상호 소통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시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능포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