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대구 남구 미래교육지구 운영협의회 개최

김영철 기자 | 기사입력 2024/08/14 [11:52]

대구 남구 미래교육지구 운영협의회 개최

김영철 기자 | 입력 : 2024/08/14 [11:52]

▲ 대구 남구 미래교육지구 운영협의회 개최


[일간검경=김영철 기자] 대구 남구는 지난 12일, 남구 미래교육지구 운영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구 남구는 지난 12일 미래교육지구 사업 활성화를 위해 민‧관‧학 위원으로 구성된 미래교육지구 운영협의회의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초등학교장 인사이동에 따라 송의연 남대구초등학교장이 새롭게 위원으로 위촉됐으며 2024년도 상반기 미래교육지구 사업 보고와 함께 내년도 미래교육지구 사업 방향에 대한 토의가 이어졌다.

남부교육지원청 학생복지과장은“타구에 비해 재정지원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초‧중‧고등학교를 아우르는 교육 프로그램과 지역의 특색을 살린 특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남구의 강점”이라고 평가했다.

위원들은 저마다의 남구 교육에 대한 개선점과 요구사항을 개진했으며 토의 결과에 따라 신규 미래 교육지구 프로그램 개발 및 하반기 실무자 간담회를 통한 학사 일정과 미래교육지구 사업 연계에 대한 논의를 이어가기로 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지역맞춤형 교육 실현을 위한 민-관-학 간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가 상시적으로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아이 한 명 한 명이 보석 같은 요즘, 우리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아이 키우기 좋은 남구, 명품 교육도시 남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