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울릉군생활개선회,“생활개선회 정체성 바로알기 교육”실시

농업에 종사하면서 봉사활동과 지속적인 회원들 역량개발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6/26 [17:19]

울릉군생활개선회,“생활개선회 정체성 바로알기 교육”실시

농업에 종사하면서 봉사활동과 지속적인 회원들 역량개발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6/26 [17:19]

▲ 울릉군생활개선회,“생활개선회 정체성 바로알기 교육”실시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울릉군생활개선회는 지난 6월 25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생활개선회원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의 소속감 고취와 생활개선회 정신을 되새기며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생활개선회 정체성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한국생활개선중앙연합회 이진희 정책부회장이 “생활개선회 정체성 바로알기”란 주제로 강연을 하였으며, 울릉군생활개선회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김숙자 생활개선회경상북도연합회장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이미숙 생활개선포항시연합회장이 참석하여 포항시 - 울릉군 간의 생활개선회 교류협력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었다.

또한, 탄소중립실천의 일환으로 여성농업인들이 일상생활에서 늘 접하는“쓰레기의 올바른 배출 교육”으로 지구환경지킴이로서의 역할 수행과 다짐을 해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박기숙 생활개선회울릉군연합회장은 “생활개선회 회원들은 농업에 종사하면서 생활을 개선하는 유구한 전통과 역사를 가진 생활개선회 본연의 활동에 자부심이 매우 강하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왕성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남한권 군수는 “우리군 농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생활개선회 활동에 깊이 감사드리며, 영농에 종사하면서도 봉사활동과 회원들의 역량개발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