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빛나는 청년의 내일을 논산시가 응원합니다.”

논산시 - 청년단체 대표와의 간담회 개최

김경칠 기자 | 기사입력 2024/06/25 [16:35]

“빛나는 청년의 내일을 논산시가 응원합니다.”

논산시 - 청년단체 대표와의 간담회 개최
김경칠 기자 | 입력 : 2024/06/25 [16:35]

▲ 논산시 - 청년단체 대표와의 간담회 개최


[일간검경=김경칠 기자] 논산시청소년청년재단은 25일 논산시 청년단체 대표들과 논산시청 상황실에서‘2024년 논산시 청년단체 대표와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청년단체 대표와의 만남을 통해 논산 청년센터로 마련된 '논산청년꿈키움광장'의 추진 경과를 보고하고 청년정책의 내실화를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인구청년교육과 인구청년정책팀에서 논산청년꿈키움광장 추진 경과 및 조성현황을 보고했고 이어 청년대표들과의 심도 있는 대화를 통해 논산청년꿈키움광장 개소 및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논산이 지닌 힘은 청년들이 품고 있는 미래에 대한 희망과 소중한 의견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 청년들과의 폭넓은 소통을 바탕으로 함께 만드는 논산이 기대된다. 청년들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의견이 시정에 반영되도록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논산청년꿈키움광장'은 논산시 대학로 61(내동 1111번지)'논산미래광장'5층에 조성 중이며, 7월부터 3개월간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거쳐 10월 초 개관할 예정이다.

논산청년꿈키움광장은 청년 전용공간으로 논산시 청년들의 복지·문화·교육을 지원하고 청년의 목소리를 시정에 담아내는 역할을 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소년청년재단에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