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가족친화 문화 확산 위한 '새빛가족 소통캠프' 개최

배성열 기자 | 기사입력 2024/05/23 [10:16]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가족친화 문화 확산 위한 '새빛가족 소통캠프' 개최

배성열 기자 | 입력 : 2024/05/23 [10:16]

▲ 수원도시공사는 오는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에서 수원시민 100여 명을 초대해 ‘새빛가족 소통캠프’를 개최한다. 행사가 열리는 광교가족캠핑장 전경. (사진=수원도시공사 제공)


[일간검경=배성열 기자] 수원도시공사는 오는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새빛가족 소통캠프’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수원시가족여성회관이 주최한 새빛가족 소통캠프는 가족 정책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인식 확산으로 가족의 중요성을 고취하고 가족친화적인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에서 열리는 소통캠프에는 모두 30가족(100명)이 초청된다. 초청 가족은 캠핑장 내 카라반과 오토캠핑장을 1박2일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새빛톡톡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수원시민만 신청할 수 있다.

소통캠프에는 다양한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기타 및 우쿨렐레 연주, 마술 공연, 풍선아트 등 공연을 즐기고, 캘리그라피 부채 만들기, 동화구연과 그림책 놀이, 캠핑요리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어린이가 바라본 양성평등 주제의 작품도 전시되며, 재능 나눔을 통해 가족사진도 남길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 SNS 등을 참고 하면 된다.

허정문 사장은 “행복과 자신감 넘치는 가족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한 소통캠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