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제36회 밀양시후계농업경영인 회원·가족 체육대회 개최

잘사는 밀양! 행복한 농촌! 한농연과 함께!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5/17 [15:35]

제36회 밀양시후계농업경영인 회원·가족 체육대회 개최

잘사는 밀양! 행복한 농촌! 한농연과 함께!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5/17 [15:35]

▲ 17일 산외체육공원에서 열린 제36회 밀양시 한농연 회원가족 체육대회에서 안병구 밀양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밀양시연합회는 17일 산외체육공원에서 안병구 밀양시장, 도의원, 시의원, 기관·단체장과 한농연 회원 가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제36회 밀양시 한농연 회원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밀양 농업 발전에 앞장선 우수회원 15명에게 시장상 등 9개 부문의 표창장 및 감사패를 수여하고, 한농연 회원 자녀 중 학업 성적이 우수한 10명에게 장학금 20만원씩 전달했다. 이어서 한궁, 윷놀이, 승부차기 등의 체육행사와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이병문 회장은“오늘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회원들과 합심해 당면한 농업 현안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밀양 농업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격려사를 통해“멀리서 참석해 주신 강원도 평창군 연합회와 경남 창녕군 연합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한농연 회원 가족 여러분들이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잠시나마 고단한 농사일을 잊고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한농연이 앞으로도 농업정책의 중요한 동반자로서 밀양 농업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