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합천군, 봄시즌 오감오색 걷기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5/02 [11:01]

합천군, 봄시즌 오감오색 걷기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5/02 [11:01]

▲ 합천군, 봄시즌 오감오색 걷기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합천군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달 간 합천을 걸어서 여행하는 ‘오감오색 걷기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합천의 걷기길을 소개하고, 코스별 주요 관광지를 홍보를 통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추진하는 것으로 걷기길은 해인사 소리길, 황강마실길, 영상테마추억길, 다라국황금이야기길, 정양늪생명길의 5개 코스로 운영한다.

참여방법은 ‘스탬프 투어’ 앱을 설치 한 후 코스별 인증장소를 방문할 경우 자동으로 스탬프가 획득되는 방식이며, 10개 이상의 스탬프를 얻으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스탬프 개수가 늘어날수록 다양한 기념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참여대상은 합천군 외에 주소가 되어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합천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또는 합천군청 관광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오감오색 걷기 스탬프 투어를 통해 걸으면서 건강도 지키고 합천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고 즐기시길 바란다”며 “코스마다 각기 다른 테마와 색깔을 지니고 있어 다채로운 합천 여행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월과 10월에는 합천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2차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