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착한가격 업소에서 포항사랑카드 사용하면 5% 캐시백 혜택이!

캐시백 지급으로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및 지역 경제 활력 제고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4/30 [15:11]

착한가격 업소에서 포항사랑카드 사용하면 5% 캐시백 혜택이!

캐시백 지급으로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및 지역 경제 활력 제고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4/30 [15:11]

▲ 착한가격 업소에서 포항사랑카드 사용하면 5% 캐시백 혜택이!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포항시는 착한가격 업소에서 포항사랑카드와 모바일 포항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5월부터 사용자에게 추가 5%를 캐시백으로 지원한다.

시는 착한가격 업소로 지정된 업소 중 포항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소에서 포항사랑카드와 모바일 포항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사용자에게 5%를 익월 캐시백으로 충전 지급한다고 밝혔다.

캐시백 지원은 5월 1일부터 적용되며, 상시 충전 시 선할인 7% 혜택에 추가 5% 캐시백 지원으로 총 12% 할인이 적용된다.

총사업비 3,500만 원이며, 예산 소진 시 추가 혜택은 종료된다. 지류형 상품권은 캐시백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 캐시백 지원은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의 활성화를 통한 지역 물가 안정 기여는 물론 지역 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고 소비 촉진을 유도해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항 지역 내 착한가격 업소로 지정된 곳은 199개소로 경북도 내에서 가장 많은 업소가 지정돼 있다. 포항사랑상품권 가맹점인 착한가격업소 현황은 포항시청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IM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강덕 시장은 “이번 추가 캐시백 지원으로 착한가격업소 활성화는 물론 지역 내 소비 촉진을 통한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소상공인 모두가 혜택받고 다양한 지역문제 해결에도 기여하는 포항사랑상품권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