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먼저 건네는 인사, 울진군 변화의 시작 울진군 '먼저 인사하기'실천운동 홍보 및 교육 시행

일반음식점 기존 영업주 대상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4/30 [12:35]

먼저 건네는 인사, 울진군 변화의 시작 울진군 '먼저 인사하기'실천운동 홍보 및 교육 시행

일반음식점 기존 영업주 대상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4/30 [12:35]

▲ 먼저 건네는 인사, 울진군 변화의 시작 울진군 '먼저 인사하기'실천운동 홍보 및 교육 시행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울진군은 지난 29일 울진지역 일반음식점 기존 영업주 대상으로 '먼저 인사하기'실천 운동 홍보 및 교육을 시행했다.

이번 교육은 손병복 울진군수를 비롯하여 최재옥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울진군지부장,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생·청결에 따른 공중위생 관리 교육과 연계하여 '먼저 인사하기'홍보 및 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먼저 인사하기'피켓 퍼포먼스 및 실천 구호 제창은 군민들에게 먼저 인사하는 문화 조성 및 분위기 확산을 통하여 관광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울진, 나아가 1,000만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시행됐다.

군은 앞으로도 공직 내·외부'먼저 인사하기'실천 운동 홍보와 교육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친절은 작은 인사에서부터 시작된다”며“이번 교육을 계기로 먼저 인사하는 문화가 지역사회에 빠르게 확산되어 서로 존중하고 화합하는 울진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