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조이라이프, 김해시 취약계층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탁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14:27]

㈜조이라이프, 김해시 취약계층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탁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4/17 [14:27]

▲ ㈜조이라이프, 김해시 취약계층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탁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김해시복지재단은 16일 김해시 소재 기능성 식품 및 화장품 제조기업인 ㈜조이라이프가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웰크릿 모로오렌지) 600개(13,200,000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홍태용 김해시장을 비롯해 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김종욱 원장 등이 참석했다.

㈜조이라이프는 관내에 본사를 둔 우수 중소기업으로 습기제거제, 정제수, 건강기능식품, 기능성화장품 등을 생산·판매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다양한 수출 판로를 가지고 있다. 작년 기준 매출액 38억원을 달성했으며, 올 상반기에만 신규 청년채용 4명 등 지역 내 일자리창출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조이라이프 조수미 대표는 “취약계층의 경우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인해 균형 잡힌 식사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함으로써 불균형적인 영양 섭취를 해소하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을 하게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의 선행을 실천해 준 ㈜조이라이프에 감사하다”며,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속적인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실현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