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논산시 미래인재양성 위한 따뜻한 손길

논산계룡산림조합 2천만 원 기탁...2013년부터 총 7천만 원 기부, 지속적인 응원 보내

김경칠 기자 | 기사입력 2024/04/04 [08:02]

논산시 미래인재양성 위한 따뜻한 손길

논산계룡산림조합 2천만 원 기탁...2013년부터 총 7천만 원 기부, 지속적인 응원 보내
김경칠 기자 | 입력 : 2024/04/04 [08:02]

▲ 논산계룡산림조합 기탁식


[일간검경=김경칠 기자] 논산계룡산림조합에서 지난 3일 관내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재)논산시장학회에 장학금 2천만 원을 기탁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논산계룡산림조합조합은 2013년에 2천만 원, 2021년부터 2023년까지 매년 1천만 원씩 기탁하고, 올해 2천만 원을 기탁하여 지금까지 총 7천만 원을 논산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백성현 논산시장과 논산계룡산림조합 신현호 조합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신현호 논산계룡산림조합장은 “우리 지역의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지역 교육 발전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는 조합원들의 의견을 모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탁했다 ”며“앞으로도 꾸준히 기탁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올해도 논산시 학생들을 위해 아낌없이 기탁해 주신 논산계룡산림조합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미래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논산계룡산림조합은 산주와 조합원의 권익향상과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 촉진으로 국민경제의 균형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임업 기술지도 사업을 수행하고 조림, 숲 가꾸기, 산림보호, 임도 시공 등 산림을 가꾸기 위한 사업, 조합원이 생산한 우량한 수묘를 저렴한 가격으로 실수요자에게 공급하는 등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논산시 임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