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함양군 전기공사협의회, 취약계층 대상 전기공사 재능기부

30일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전기공사 봉사활동 및 장학금 기탁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1/30 [12:23]

함양군 전기공사협의회, 취약계층 대상 전기공사 재능기부

30일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전기공사 봉사활동 및 장학금 기탁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1/30 [12:23]

▲ 함양군 전기공사협의회, 취약계층 대상 전기공사 재능기부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함양군전기공사협의회에서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 기탁과 함께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대한 전기설비 교체공사 등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관내 전기공사업체들로 구성된 함양군전기공사협의회 정진석 회장 등 회원들은 30일 함양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사)함양군장학회에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협의회 회원들은 장학금 기탁에 이어 함양군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전기시설이 노후된 지역 내 홀로어르신 등 취약계층 수혜대상 12가구를 찾아 생필품(각 화장지 1팩, 세제 2통)을 전달하고 전기공사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올해 전기공사 봉사활동은 한국전기공사협회 경남도회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아 수혜대상 가구에 방문하여 노후화된 전기설비를 전면 교체하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협의회 정진석 회장은 “전기시설 교체공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밝은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안전하게 생활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뜻을 전했다.

함양군 전기공사협의회는 해마다 관내취약가구 전기공사 재능기부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이에 진병영 함양군수는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홀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느끼는 좋은 계기가 되어 깊은 감사드린다”라며 “올해도 민선8기 공약사업으로 추진 중인 생활민원 기동처리반과 협업하여 관내 어르신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애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