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지역기업, 경북장애인복지관협회에 1천1백만원 상당 물품 전달

18일 도청에서 지역기업 청우, 케이씨테크 기부 물품 전달식 열어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2/18 [14:45]

지역기업, 경북장애인복지관협회에 1천1백만원 상당 물품 전달

18일 도청에서 지역기업 청우, 케이씨테크 기부 물품 전달식 열어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3/12/18 [14:45]

▲ 지역기업, 경북장애인복지관협회에 1천1백만원 상당 물품 전달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도내 지역기업 ㈜청운, ㈜케이씨테크는 18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재가장애인들을 위한 1천 100만원 상당의 안전손잡이와 단열용에어캡을 경상북도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하여 ㈜청운 이승주 대표, ㈜케이씨테크 박현창대표,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경북장애인복지관협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기부물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북장애인복지관협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된 물품은 우리동네ESG센터와 ㈜코즈에 근무하는 어르신 일자리사업을 통해 모아진 폐플라스틱 자원을 이용해서 만든 친환경제품으로 17개 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재가장애인 300가정에 안전손잡이가, 200가정에는 창문 단열용에어캡을 전달할 계획이다.

후원물품 전달식에 참여한 이승주·박현창 대표이사는 “나눔의 손길을 통해 재가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특히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관점의 공헌활동을 전개하며 기업과 사회가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돌보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학홍 경북도 행정부지사는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해 주신 지역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근 지속된 물가 상승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관내 재가장애인 가정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