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영천시 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의 밤 개최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2/18 [11:32]

영천시 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의 밤 개최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3/12/18 [11:32]

▲ 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의 밤 개최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영천시 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 15일 청소년수련관에서 보육교직원 250여 명을 대상으로 화합과 소통의 자리인 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최기문 영천시장, 하기태 시의장, 이춘우, 윤승오 도의원, 우애자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등이 참석해 지난 1년간 영유아보육을 위해 최선을 다한 보육교직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1부 행사에서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남다른 열정과 봉사정신으로 보육발전에 헌신한 16명의 보육교직원에 표창을 수여하고, 이웃돕기 성금 및 영천시 장학회 장학금 전달과 결의문 낭독이 있었다.

2부 행사에서는 보육교직원을 위한 행복 나눔 콘서트를 통해 보육현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남은숙 영천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은 “보육인 여러분들의 한 해 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그동안 쌓인 고단함과 스트레스를 이 자리에서 다 풀고 가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영천시 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보육인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보육교직원들이 보육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근무 여건을 개선하고 보육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