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박상수 삼척시장, 정라동 주요 현안사업장 점검, 현장 행보 이어가

정동섭 기자 | 기사입력 2024/07/17 [16:52]

박상수 삼척시장, 정라동 주요 현안사업장 점검, 현장 행보 이어가

정동섭 기자 | 입력 : 2024/07/17 [16:52]

▲ 박상수 삼척시장, 정라동 주요 현안사업장 점검, 현장 행보 이어가


[일간검경=정동섭 기자] 박상수 삼척시장은 7월 17일 정라동을 찾아 주요 현안 사업장과 재난대비 시설을 직접 점검하는 등 현장행보를 이어갔다.

이번 현장점검은 주요 현안사업장에 대한 종합적인 현장진단을 실시하고 속도감있는 성과창출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여름철 재난을 대비하여 재해발생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고 풍수해로부터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한 재난대비 시설을 사전에 점검하는 차원에서 진행했다.

특히 박상수 삼척시장은 오는 7월 23일 개관을 앞둔 이사부 독도기념관을 점검하며 개관 일정과 각종 행사에 차질이 없도록 잘 준비할 것을 지시했으며, 이 외에도 정라지구 도시재생사업 현장과 수산물 유통 복합센터를 찾아 현황을 보고받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척시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민선 8기 시책 사업의 주요 현안사업장을 점검하고 재난대비 시설의 준비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이번 현장점검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현장에서 고민하고 답을 찾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상수 삼척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현안 사업장을 찾아 시책사업을 직접챙 길 예정으로 민선 8기 출범 이후부터 현장과의 소통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