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봉화군, 제2회 봉화체육회장배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 행사 성료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을 위한 화합과 교류의 장 마련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1/27 [09:44]

봉화군, 제2회 봉화체육회장배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 행사 성료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을 위한 화합과 교류의 장 마련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3/11/27 [09:44]

▲ 제2회 봉화체육회장배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 행사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제2회 봉화군체육회장배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 행사가 25일 봉화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과 복합스포츠단지에서 개최됐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봉화군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건전한 여가 활동 및 학교 체육 환경 조성을 통해 청소년들이 공부하면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문화를 정착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봉화군체육회가 주최주관하고 봉화군과 봉화군교육청의 후원을 받아 매년 진행되고 있다.

개회식에는 박현국 봉화군수를 비롯해 김상희 봉화군의회 의장, 박창욱 도의원, 박종화 봉화군체육회장, 권혜자 봉화군교육장 등 여러 내빈이 참석해 관내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 아낌없는 조언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펫고등학교 댄스동아리 ‘츄파춥스’의 열띤 무대공연을 시작으로 현장의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으며, 봉화고등학교 등 관내 8개 학교 200여 명의 학생들이 풋살, 농구, 볼링, 배드민턴, 탁구 총 5종목에 참가해 스포츠 경기를 통해 함께 교류하며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지역의 청소년들이 재능과 열정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여러분들의 꿈과 열정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박종화 봉화군체육회장은 “봉화군 체육의 미래인 관내 청소년들의 체력과 우호 증진을 위해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과 같은 학교 체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