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재)조안공원 양주지사, 양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일천만원 기부

정기찬 기자 | 기사입력 2023/11/22 [15:31]

(재)조안공원 양주지사, 양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일천만원 기부

정기찬 기자 | 입력 : 2023/11/22 [15:31]

▲ (재)조안공원 양주지사, 양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일천만원 기부


[일간검경=정기찬 기자] 양주시는 (재)조안공원 양주지사에서 지난 21일 양주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00,000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한 성금은 양주 1동에 전달하여 온품캠페인 양주 1동 고유 계좌에 기탁되며, 내년 마을복지 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김준철 대표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생활에 어려움이 커질 이웃들에게 힘을 주고자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금을 기탁받은 박혜련 양주1동장은 “소중히 주신 기탁금은 관내 지역사회에 필요한 맞춤형 복지사업 추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눔을 실천해 준 (재)조안공원 양주지사(하늘안 추모공원)에 모든 양주시민을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기부해주신 성금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살뜰히 살피고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여 온기 가득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재)조안공원 양주지사(하늘안 추모공원)는 양주1동 산북동에 위치한 추모공원(납골당)으로 2021년도부터 꾸준히 김세트 100박스, 빵 100세트를 관내에 기부하여 이웃사랑 나눔실천과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