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도봉구, 업종별 발전위원회 위원들과 만나…'상공인과 하나된 시간'

오언석 도봉구청장, ‘2023년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 송년의 밤’ 참석

오병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1/20 [06:43]

도봉구, 업종별 발전위원회 위원들과 만나…'상공인과 하나된 시간'

오언석 도봉구청장, ‘2023년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 송년의 밤’ 참석
오병호 기자 | 입력 : 2023/11/20 [06:43]

▲ 오언석 도봉구청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도봉구 우수상공인 표창장 수상자들


[일간검경=오병호 기자] 도봉구는 지난 15일 도봉구상공회(회장 김만복)에서 주관한 ‘2023년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에는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 명예위원장인 오언석 도봉구청장을 비롯해 업종별 관계자 약 90여 명이 함께했으며, 도봉구 우수상공인 표창장 수여 등이 진행됐다.

이날 오 구청장은 기업인들로부터 경영 애로사항을 직접 들으며 현장 고충을 확인했으며, 기업인들과 함께 중소기업의 성장과 경영안정화를 이루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언제나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을 주시고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힘써주시는 도봉구 상공인 여러분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구는 상공인들을 위한 정책에 힘써 ‘기업하기 좋은 도시, 도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도봉구상공회 김만복 회장은 “이번 송년의 밤이 도봉구와 도봉구 상공인이 화합하는 자리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도봉구 상공회는 도봉구 상공인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도봉구와 우호적으로 협력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는 도봉구상공회 김만복 회장을 위원장으로 해 각기 다른 업종별 16개 단체 및 협회의 (지)회장들이 위원으로 구성돼 있다.

도봉구 내 상공인들이 동종 또는 이업종간 상호협력을 통해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고 이를 기반으로 협업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경영 애로사항을 발굴하는 등 상공인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