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부산 동래구 국제라이온스협회355-A지구 부산양지라이온스클럽, 무료급식 봉사 및 성금전달

박준은 기자 | 기사입력 2024/02/19 [14:45]

부산 동래구 국제라이온스협회355-A지구 부산양지라이온스클럽, 무료급식 봉사 및 성금전달

박준은 기자 | 입력 : 2024/02/19 [14:45]

▲ 부산 동래구 국제라이온스협회355-A지구 부산양지라이온스클럽, 무료급식 봉사 및 성금전달


[일간검경=박준은 기자] 부산 동래구는 지난 15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부산양지라이온스클럽에서 온천동 소재 무료급식소인 움트리나눔센터 회원들과 무료급식 봉사및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움트리나눔센터는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보탬이 되자는 취지하에 2021년에 설립되어 사회취약층에 계신 분들과 홀로 노인분들을 위해 매주 화, 목요일 150여 명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움트리 나눔센터 무료급식소를 이용하시는 한 어르신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만 기다리고 있으며 혹시 휴일일까봐 걱정이 된다”고 말했다.

최준철 부산양지라이온스클럽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봉사와 성금이 어르신들에게 큰 희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자주 봉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무료급식소를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고 고맙다는 인사를 할 때 절로 고개가 숙여진다”며“모두가 행복한 동래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며, 바쁜시간에도 봉사해 주신 최준철 회장님과 회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동래구에서는 움트리나눔센터 무료급식이 양과 질에 소홀하지 않도록 자원연계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