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김해시공공기관 노동조합협의회,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시행

착한가격 건전한 소비, 설 명절은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전통시장에서 김해시 주요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시행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2/05 [09:03]

김해시공공기관 노동조합협의회,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시행

착한가격 건전한 소비, 설 명절은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전통시장에서 김해시 주요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시행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2/05 [09:03]

▲ 김해시공공기관 노동조합협의회,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시행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김해시공공기관 노동조합협의회에서 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명절 기간을 앞두고 진행되며,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한 제수용품, 성수품 등의 구매 활동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분위기가 조성될 예정이다.

캠페인은 해당 기관 직원들에게 지급되는 5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하여 명절 성수품을 직접 구입하고 전통시장의 합리적이며 건전한 소비문화 확립, 온누리상품권 이용 등을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협의회는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김해시복지재단, 김해문화재단,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4개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3년 출범 이후 천원의 행복밥집 후원, 김해시 BEST10 시책 4위인 ‘나는김해솔로’진행 등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협의회 주갑열 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김해시공공기관 모두가 뜻을 모아준 결과이며, 온누리상품권 이용으로 전통시장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며 활동 의지를 다졌다.

이에 홍태용 김해시장은 “협의회의 캠페인 활동으로 힘든 경제 상황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큰 힘이 될 것이며, 경기 침체와 도시화로 소외된 시장 상권 분위기에 활기를 돋우고 판매만 하는 전통시장이 아닌 김해만의 볼거리 가득한 공간으로 변화하길 기대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김해문화재단 노동조합으로 문의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