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이천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기업들의 나눔 행보

정기찬 기자 | 기사입력 2023/11/13 [15:54]

이천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기업들의 나눔 행보

정기찬 기자 | 입력 : 2023/11/13 [15:54]

▲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기업들의 나눔 행보


[일간검경=정기찬 기자] 다가오는 겨울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업들의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다. ㈜새롬푸드농업회사법인, ㈜즐거운미래, ㈜노이펠리체 등 3개 기업이 한자리에 모여 9일 기탁식을 가졌다.

㈜새롬푸드농업회사법인(대표 배금주)은 2008년에 설립된 이천시 모가면 소재지의 곡물 제분 사업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 성금 500만 원을 기부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뿐만 아니라 ㈜새롬푸드농업회사법인 배금주 대표는 식품외식산업발전에 기여하여 오는 15일 aT센터(서울 서초구)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할 예정이다.

㈜즐거운미래(대표 류호진)는 다가오는 겨울철 한파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저소득계층을 위해 내복 100벌을 기탁했다. ㈜즐거운미래는 이천시 장호원읍에 소재한 친환경 제설제 제조 업체로 2021년부터 꾸준히 내복을 기부하여 저소득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고 있다.

㈜노이펠리체(대표 윤경선)는 백미 1,200kg을 기부했다. ㈜노이펠리체는 주거용 건물 개발 및 공급을 하는 기업으로 이천시 증포동에 위치할 ‘이천 자이 더 리체’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노이펠리체의 윤경선 대표는 대한장애인컬링협회의 회장직을 겸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날 “어려울 때 늘 힘 써주는 기업들 덕분에 이천시가 따듯해진다”며 “기탁받은 소중한 성금, 성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대상자에게 잘 전달하겠다고”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