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영천시,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1호·2호 고액기부자 탄생

㈜정우하이텍 정혜순 대표·㈜우리시스 조영원 회장 연이어 기탁행렬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1/03 [11:02]

영천시,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1호·2호 고액기부자 탄생

㈜정우하이텍 정혜순 대표·㈜우리시스 조영원 회장 연이어 기탁행렬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1/03 [11:02]

▲ 영천시,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1호·2호 고액기부자 탄생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영천시는 지난 2일 ㈜정우하이텍 정혜순 대표, ㈜우리시스 조영원 회장과 시장실에서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정우하이텍 정혜순 대표는 이날 고향사랑기부금 최고금액인 500만 원을 기탁하며 “영천에서 기업체를 운영하며 기부를 통해 영천시에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고향사랑기부금을 통해 영천시 발전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너무 뿌듯하고 앞으로도 영천의 발전을 함께 응원하고 지켜보겠다.”라고 말했다.

정혜순 대표는 평소에도 경북 여성기업인협의회 영천지회 부회장으로서 지역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며 꾸준한 지역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한편, 영천시 청통면이 고향인 ㈜우리시스 조영원 회장은 이날 마찬가지로 최고 금액인 500만 원을 기탁했으며 “내가 태어나고 자란 영천에 기부를 통해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말했다.

정혜순 대표와 조영원 회장은 각각 용평마을 양로원과 청통면에 답례품으로 제공되는 150만 원 상당을 추가로 기부해 모두를 훈훈하게 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2024년 새해 첫 시작을 영천시 고향사랑기부제와 함께해 준 정혜순 대표와 조영원 회장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소중하게 모아진 기부금은 영천의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