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금정구, 푸드트럭 예비 창업자의 창업지원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박준은 기자 | 기사입력 2024/01/02 [07:42]

금정구, 푸드트럭 예비 창업자의 창업지원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박준은 기자 | 입력 : 2024/01/02 [07:42]

▲ 금정구, 푸드트럭 예비 창업자의 창업지원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


[일간검경=박준은 기자] 부산 금정구는 성공적인 푸드트럭 창업을 돕고자 '푸드트럭 예비 창업자의 창업지원 프로그램' 지원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한다.

지원 내용은 푸드트럭 케이터링 서비스 업체인 ㈜푸드트래블과 협력하여 예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지식과 실무능력을 제공한다.

세부 지원 과정은 푸드트럭 사업에 관심 있는 금정 주민에게 푸드트럭 사업, 서비스 및 고객관리, 위생 및 안전 교육, 푸드트럭 기본 메뉴 조리 방법, 행사 현장 준비, 진행, 마무리 작업, 후속 관리 등 푸드트럭 창업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기획된 실무교육 과정이다.

교육 대상은 푸드트럭 창업을 희망하는 금정 주민 10명이고, 교육 수료생 중 푸드트럭 예비 사업자로 최종 선정된 사람에게는 푸드트럭 심화 교육, 창업컨설팅, 자문 지원 및 주관사 파트너쉽 운영 라이선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청 기한은 오는 1월 19일까지이며, 신청 서식 및 자세한 사항은 (주)푸드트래블 파트너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윤 금정구청장은“이번 창업 지원프로그램으로 성공적인 푸드트럭 창업을 위해 실무능력을 향상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푸드트럭 사업에 관심 있는 금정구 예비 창업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