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영주시, 한파에도 이어지는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행렬

풍기원룸협회 200만 원 기탁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2/21 [09:39]

영주시, 한파에도 이어지는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행렬

풍기원룸협회 200만 원 기탁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3/12/21 [09:39]

▲ (사)영주상도회 150만 원 기탁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는 20일 풍기원룸협회에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담아 인재육성장학금 2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풍기원룸협회는 동양대학교 인근에서 원룸을 운영하는 70여 명의 대표로 구성된 단체로 지역대학과 상생하고 학생들을 보살피겠다는 마음으로 동양대에 매년 기탁을 해오고 있다.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에도 2017년부터 꾸준히 기탁해 누적 금액이 1400만 원이다.

김보미 회장은 “영주의 발전을 위해서는 미래 인재육성에 힘써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영주시 인재육성 지원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는 20일 (사)영주상도회에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담아 인재육성장학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영주시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사)영주상도회는 지역을 화합시키고 사랑을 나누기 위한 모임으로 1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등 영주발전을 위한 친목 도모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이열 회장은 “영주의 미래를 그려갈 지역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박남서 이사장은 “영주시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결정해 주신 풍기원룸협회와 영주상도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장학금은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