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김제시 벽제·EQ라이온스 드림스타트 아동 위해 물품 기탁

'사랑가득 산타원정대'산타클로스가 되어 각 가정에 아이스크림 케익 배달

김태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2/20 [18:03]

김제시 벽제·EQ라이온스 드림스타트 아동 위해 물품 기탁

'사랑가득 산타원정대'산타클로스가 되어 각 가정에 아이스크림 케익 배달
김태석 기자 | 입력 : 2023/12/20 [18:03]

▲ 김제시 벽제·EQ라이온스 드림스타트 아동 위해 물품 기탁


[일간검경=김태석 기자] 지난 20일 시청 본관 사랑의 온도탑에서 벽제라이온스, EQ라이온스는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김제시 드림스타트에 '사랑가득 산타원정대' 아이스크림케이크(32개) 기탁식을 했다.

이날 기탁식 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을 위하여 의미 있는 성탄 이벤트로 벽제라이온스, EQ라이온스의 회원들이 직접 산타복장을 하고 아이스크림케이크를 각 가정을 방문하여 산타 역할까지 하는 산타원정대가 되어 연말연시 쓸쓸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아동을 위하여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

벽제라이온스와 EQ라이온스는 이전 연도에도 치킨·피자 교환권 74장(100만 원 상당)과 생필품 선물세트 50세트(50만 원 상당)를 후원했으며, 벽제라이온스는 지역을 대표하는 국제봉사단체이며 여성회원들로만 이루어진 EQ라이온스와 더불어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명문 클럽으로 김제시 대표봉사클럽이다.

벽제라이온스 장영진 회장은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씩씩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기로 했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지역민들에게 도움을 주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관내 어려운 지역 아동에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다양한 방면에서 나눔 봉사를 실천하는 벽제·EQ라이온스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후원물품과 즐거운 이벤트로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어서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