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전북은행‧(사)고창군 형우회, 고창군 저소득 가구에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

김태석 기자 | 기사입력 2023/12/07 [09:29]

전북은행‧(사)고창군 형우회, 고창군 저소득 가구에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

김태석 기자 | 입력 : 2023/12/07 [09:29]

▲ 전북은행‧(사)고창군 형우회, 고창군 저소득 가구에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


[일간검경=김태석 기자] 고창군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려는 나눔의 열기가 점차 확산되고 있다.

지난 6일 고창군에 따르면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방한복 50벌(2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이미영 고창지점장은 “추워지는 날씨에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스한 온기를 전달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향토은행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봉사단체인 사단법인 고창군 형우회(회장 김동남)도 이웃돕기성금 100만원과 계란300판(200만원 상당)을 고창군에 기탁했다.

김동남 회장은 “소외계층들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과 실천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받은 후원 성금품은 읍·면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받은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심덕섭 군수는 “경기침체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따뜻한 나눔으로 희망을 전파하기 위해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추워지는 날씨만큼이나 어려운 이웃들을 먼저 생각하고, 아름다운 손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게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