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함양군, '오르고(GO) 함양' 앱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3일 진병영 군수 등 20여 명 참석, 관내 1,000m 이상 15개 명산 완등 인증사업 차질 없이 추진

민지안 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6:15]

함양군, '오르고(GO) 함양' 앱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3일 진병영 군수 등 20여 명 참석, 관내 1,000m 이상 15개 명산 완등 인증사업 차질 없이 추진
민지안 기자 | 입력 : 2024/09/03 [16:15]

▲ 함양군, '오르고(GO) 함양' 앱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일간검경=민지안 기자] 함양군은 3일 오후 3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진병영 군수를 비롯한 업무 관련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악 완등 인증사업 '오르고(GO) 함양' 앱 개발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중간 보고회에서는 내년 앱 정식 오픈을 앞두고 앱 화면 구성, 완등 인증 방법, 포인트 적립 및 사용에 대한 점검이 이루어졌고, 보완 사항 및 문제점을 도출하여 원활한 추진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오르고(GO) 함양'은 관내 1,000m 이상 15개 명산을 등산하여 모바일 앱에 인증하면 완등 개수에 따라 상품권 또는 기념품을 지급하는 사업으로 6개 산 완등 시 함양사랑상품권을, 15개 산 완등 시 기념품(메달)을 증정하는 산악완등 인증사업이다.

'오르고(GO) 함양' 모바일 앱은 내년 1월 정식 오픈할 계획이며, 군은 이번 앱 개발을 비롯해 15개 명산 등산로 정비, 편의시설 확충 등에 힘을 쏟고 있다.

진병영 군수는 “민선 8기 역점사업인 만큼 오르고(GO) 함양 앱 정식 오픈을 위해 남은 기간 미비점을 보완하고 관련 부서에서는 업무 추진에 적극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함양군은 민선 8기 후반기 역점 시책인 '오르고(GO) 함양'의 원활한 추진과 성공적인 안착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생활 인구 확대, 청년 일자리 창출, 지역 브랜드 강화 등을 기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