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대전교육청, 2024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시상

박영길 기자 | 기사입력 2024/09/02 [17:29]

대전교육청, 2024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시상

박영길 기자 | 입력 : 2024/09/02 [17:29]

▲ 대전교육청, 2024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시상


[일간검경=박영길 기자] 대전광역시교육청은 9월 2일, 시교육청 대강당에서 실시한 월례조회에서 2024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시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에서는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적극행정을 추진하여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에게 설동호 교육감이 상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에게는 성과급 최고등급, 포상휴가 등의 파격적인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최우수상에는‘메타버스 공간으로 체험과 교육을 동시에! 대전교육 가족의 경험과 체험의 장을 넓히다’와 ‘교육의 길, 더 넓게! 진입로 확장으로 더욱 편리해진 대전교육연수원’사례가 선정되었다.

우수상에는‘전국 최초! 사립 임용 출제평가위원단 구성 및 운영’과‘글로벌 창의융합 미래인재 육성-글로벌 파트너십 국제교육교류로 해결하다’사례가 선정되었으며, 장려상에는‘학교 내 외부인 출입 절차 강화로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다’와 ‘학교부지를 활용한 안전한 통학로 환경개선 사업’사례가 선정되었다.

또한 교육부 주관 2024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학교 옆 공원 가용부지 발굴, 구도심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돌봄·교육·문화 클러스터로 특화!’사례가 우수 등급으로 선정되어, 3년 연속 교육부 경진대회에서 ‘우수’등급으로 수상하는 기록을 이어오고 있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대전 교육발전을 위해 소통과 협업을 바탕으로 적극행정을 활발히 펼쳐 교육가족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기를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