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9월 1일, K리그 선두 강원FC 홈경기 맞아 속초시·고성군의 날 개최

강릉에서 열리는 홈경기, 속초시민 티켓 50% 할인 및 시 홍보부스 운영 등

정동섭 기자 | 기사입력 2024/08/26 [10:28]

9월 1일, K리그 선두 강원FC 홈경기 맞아 속초시·고성군의 날 개최

강릉에서 열리는 홈경기, 속초시민 티켓 50% 할인 및 시 홍보부스 운영 등
정동섭 기자 | 입력 : 2024/08/26 [10:28]

▲ 9월 1일, K리그 선두 강원FC 홈경기 맞아 속초시·고성군의 날 개최


[일간검경=정동섭 기자] 최근 무서운 기세로 K리그1 1위를 질주하고 있는 강원FC의 강릉 홈경기가 열리는 오는 9월 1일, 속초시와 고성군이 ‘2024시즌 강원FC 홈경기 시군의 날’을 공동 개최하며 우승 경쟁 중인 도민 구단에 힘을 보탠다.

9월 1일 일요일 저녁 7시, ‘2024 하나은행 K리그1, 29라운드’ 강원FC와 수원FC의 경기가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가운데, 이번 경기는 속초시민과 고성군민을 대상으로 경기관람 티켓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장권 예매는 온라인의 경우 인터파크를 통해 시군의 날 할인권으로 예매한 후 행사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여 티켓으로 교환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신분증을 지참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관내 유소년 스포츠클럽 선수들 22명이 경기 출전 선수들과 경기장에 함께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로 참가하고, 취약계층 30명을 초청하여 무료로 경기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장외에서는 경기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고향사랑기부금제 홍보 및 속초시 공식 SNS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는 부스를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강원도민의 한 사람으로서 K리그1 단독 1위를 달리며 강원특별자치도의 위상을 드높이는 강원FC의 모든 선수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속초시민 여러분께서도 이번 시군의 날을 맞이하여 경기장에 많이 오셔서 K리그의 생동감을 온몸으로 느끼고 강원FC의 승리를 한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