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걸그룹 미니마니(MINIMANI) 한송이, 인기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그대라서 좋았는데’ 오는 25일 전격 발매!

김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8/21 [10:07]

걸그룹 미니마니(MINIMANI) 한송이, 인기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그대라서 좋았는데’ 오는 25일 전격 발매!

김대현 기자 | 입력 : 2024/08/21 [10:07]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일간검경=김대현 기자] 가수 한송이가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주자로 나선다.

한송이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그대라서 좋았는데’를 발매한다.

‘그대라서 좋았는데’는 이별을 겪은 후 느끼는 미련과 아픔을 풀어낸 곡으로, ‘넌 정말 괜찮니 아무렇지 않니 난 이렇게 아프잖아 정말/우리의 빛나던 시간이 그리워 나 이대로 시간이 멈추길 바래 이젠’처럼 절절하고 쓸쓸한 분위기의 가사가 짙은 여운을 남긴다.

가창에는 한송이가 참여해 특유의 아련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동을 배가시키며, 한송이의 진한 감성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히트 작품의 넘버 프로듀싱을 담당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친절한심술씨, 이한이 합세해 만든 곡이다.

한송이는 걸그룹 미니마니로 활동하며 KBS2 ‘트롯 전국체전’을 통해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각종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한송이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그대라서 좋았는데’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