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부산 남구,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개·보수비용 지원으로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다!!!

박준은 기자 | 기사입력 2024/08/20 [16:55]

부산 남구,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개·보수비용 지원으로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다!!!

박준은 기자 | 입력 : 2024/08/20 [16:55]

▲ 부산 남구,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개·보수비용 지원으로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다!!!


[일간검경=박준은 기자] 부산 남구 오은택 구청장이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2024년 공동주택관리 지원사업」추진에 애쓴 공로로 20일 용호동부타워아파트 입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 20일 용호동부타워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김창근회장 등 입주민 4명이 남구청을 방문해, 오은택 구청장에게 ‘2024년 공동주택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아파트 환경개선 및 입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등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한 공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감사패를 전달한 김창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자력정비가 어려운 공동주택의 노후공용시설 개·보수비용을 지원 받아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게 되어 입주민을 대표해서 구청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오은택 남구청장은“남구의 80%이상이 공동주택으로 앞으로 지속적인 공동주택의 노후 시설물 개·보수비용을 지원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공동주택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공동주택관리 지원사업 추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