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태권도협회와 차담회 가져

배성열 기자 | 기사입력 2024/08/19 [17:58]

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태권도협회와 차담회 가져

배성열 기자 | 입력 : 2024/08/19 [17:58]

▲ 2024.08.16. 남양주시의회는 남양주시태권도협회와 차담회를 가졌다. 사진 좌측에서 세 번째 조성대 의장, 첫 번째 김동훈 의원, 두 번째 한근수 위원장, 여섯 번째 원주영 의원


[일간검경=배성열 기자] 남양주시의회는 지난 16일 남양주시 태권도협회 시범단의 발전방안을 논의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차담회를 가졌다.

이날 의장실에서 진행된 차담회는 조성대 의장, 한근수 자치행정위원장, 김동훈 의원, 원주영 의원 등 남양주시의회 의원들과 강신관 남양주시태권도협회 회장, 김석산 사무국장 등 남양주시 태권도협회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조성대 의장을 비롯한 남양주시의회 의원들은 차담회에서 전국대회 유치 등 남양주시 태권도 시범단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건의사항들을 청취했으며 지원방안에 대해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폭염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올해 7월 2024 문경 세계태권도 한마당 대회에서 창작품세분야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좋은 성과를 내어 시의 이름을 드높인 것에 대해 격려했다.

강신조 회장은“남양주시의회의 전폭적인 지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지역행사, 축제 등에서 태권도 시범단이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많아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조성대 의장은“우리나라의 국기(國伎)인 태권도의 보급과 홍보를 위해 노력하시는 강신조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남양주시의 태권도 진흥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동료의원님들과 함께 힘을 모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