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검경

권기창 안동시장, OKF 본사 방문

‘투자와 일자리가 넘치는 친환경 기업도시’ 조성 위해 기업 애로사항 청취

황경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8/02 [17:58]

권기창 안동시장, OKF 본사 방문

‘투자와 일자리가 넘치는 친환경 기업도시’ 조성 위해 기업 애로사항 청취
황경호 기자 | 입력 : 2024/08/02 [17:58]

▲ 권기창 안동시장, OKF 본사 방문


[일간검경=황경호 기자] 권기창 안동시장은 8월 2일 서울 강남구에 소재한 OKF 본사를 방문해 기업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OKF 이상신 회장를 비롯한 기업 임원진과 권기창 안동시장, 투자유치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업의 현안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생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OKF는 멀티 음료 제조공장으로 2008년 풍산농공단지에 입주해 320여 명의 고용을 창출하고 현재 180여 개국으로 수출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한 대표적인 중견기업이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국내 굴지의 대기업도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제품 생산으로 글로벌시장을 점유해 나가는 노력에 감사드린다. 시는 앞으로도 기업 운영에 불편함이 없도록 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하고 최대한 지원하겠다. 기업은 더 많은 고용 창출과 투자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권기창 안동시장은 ‘투자와 일자리가 넘치는 친환경 기업도시’ 조성을 위해 SK바이오사이언스 및 유한건강생활 본사 방문을 시작으로 직접 기업을 찾아가 애로사항을 청취, 해결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